>  뉴스  >  HMM 매각, 장기화 우려…인수후보 기업들 ‘저울질’

HMM 매각, 장기화 우려…인수후보 기업들 ‘저울질’

vawgkx.8nhtz.beijingcook.net  작성자 : admin  편집:admin  2024-11-27 20:58:57

kr 미국은 중남미에서의 영향력을 되찾으려 고군분투 중이다.

엎친 데 덮친 대망신이었다.단순한 원전 주변 르포가 아니라 후쿠시마 제1원전 앞 바다에서 물고기 잡기 미션에 도전했다.

HMM 매각, 장기화 우려…인수후보 기업들 ‘저울질’

그들은 이런 혐한 퍼포먼스 경력을 우익 세력들에게 어필하는 정치적 자산으로 삼았다.준비엔 무려 세 달이 걸렸다.현지 추천을 받아 방문한 진료소도 하필이면 일본 정부가 극좌 과격파의 거점으로 의심하는 곳이었다.

HMM 매각, 장기화 우려…인수후보 기업들 ‘저울질’

의원들이 후쿠시마 현지에서 면담한 이는 지방의원 1명과 주민 1명.카메라 기자 두 명과 함께 후쿠시마로 취재를 떠났다.

HMM 매각, 장기화 우려…인수후보 기업들 ‘저울질’

한국 취재팀에 인색한 일본 현지 사정을 고려하면 기획 자체가 미션 임파서블이었다.

야당 의원들 후쿠시마 억지 방문 12년 전 일본 의원 울릉도행 닮아 반일과 혐한의 공생이 가장 위험 일본은 한국보다 훨씬 느린 나라다.군함 등 첨단 무기 판매가 느는 추세다.

중국이 철저히 정보를 통제하고 있어 미국의 우주전략을 감시하고 있을 거란 우려가 제기된다.원자재를 얻고 시장을 개척하는 게 목표였다.

신화통신=연합뉴스중국을 국빈 방문한 루이스 이나시우 룰라 다시우바 브라질 대통령이 13일 중국 상하이 신개발은행(NDB) 본부를 방문해 자신의 후임이었던 지우마 호세프 전 브라질 대통령의 NDB 총재 취임식에 참석했다.국가안보와 직결된 디지털 분야에서도 중국은 맹공을 펼치고 있다.



[오전 주요 국제금융뉴스] (25일)"美 연준, 여전히 3월 금리 인하 준비됐다"올해만 벌써 41명 숨졌다…임상시험 사망 급증, 이 곳이 최다문학관은 ‘역사의 허파’라인, 링크체인 디앱 아이디어 찾는 블록체인 경진대회 성료#이스라엘 지상전 돌입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진보 'PC주의' 역설…신동엽·싸이·화사도 당했다글로벌 최저한세 도입땐 기업 R&D 투자 3.8% 감소#이스라엘 지상전 돌입구름 타고 하늘로 떠나는 날가상화폐 100 비트코인 해킹…법원 거래소 배상책임 없다iM캐피탈, 독거 어르신께 삼계탕 나눔 행사 진행뉴진스 최후통첩 D-DAY구름 타고 하늘로 떠나는 날통계 조작과 '그들만의 나라'‘캠프 데이비드’ 합의, 이젠 실행할 때합병 다가왔는데…아시아나 마일리지, “쓸 곳이 없다”가상화폐 100 비트코인 해킹…법원 거래소 배상책임 없다07. [뉴욕유가] 이스라엘-이란 갈등 소강 상태…WTI 0.45%↓중동 지정학적 위험, 유로존 공급망 부담 신호'첫 단독MC 설레요'혼돈의 2023 국제금융시장해피 드러그와 말라리아BNK금융, 2분기 순익 2428억…전년比 19.4% 늘어"美 기업 간부 과반수, 중국보다 인도 공급망 선호"GM한국사업장, 9월 3만8967대 판매… 전년比 6.6%↑자기를 드러내는 회고록암호화폐 하락장에도...샌프란시스코 월드 디지털 자산 서밋(WDAS) 성료라인, 링크체인 디앱 아이디어 찾는 블록체인 경진대회 성료